제작기 Works2014.08.29 23:29


평소엔 더 높이 가득 쌓아두는데 어제 오늘 많이 팔렸나 봅니다. 공식적인 출하 일시는 8월 28일이었습니다.



 사실 어제 구입할 수도 있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오늘로 미루게 되었네요.



요도바시 카메라의 착한 가격 5290엔입니다. 마침 포인트가 좀 쌓여있어서 포인트로만 구입했습니다.

내 돈 주고 쌓은 포인트인데, 이렇게 쓸 땐 공짜같단 말이죠 ^^;;;




HWS 찌라시 한장과 매뉴얼, 데칼입니다. 그리고 런너는 가지런히 모아서 이제부터 가조 시작입니다. 



가조에 앞서 외부 장갑의 많은 파츠들이 이렇게 언더게이트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코팅판 잔뜩 내놓을 테니 지갑 열 준비하라는 소리로 들리네요. -.-;;

하여튼 덕분에 가조만으로도 깔끔한 정리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전 어차피 지지고 볶고 도색할 거라서 오히려 더 귀찮았네요.

    
    


게다가 가조 후에 다시 분해할 걸 고려해서 가이트 핀을 모두 이렇게 비스듬히 잘라내주며 작업하다 보니 시간이 더 오래 걸리네요.

하지만 정말 중요한 작업이라 빼먹을 수도 없고...가뜩이나 부품도 많은데 정말 시간 많이 잡아먹습니다.



가조하다가 쉬면서 아이폰으로 사진찍고 다시 가조하고를 반복하다 보니 생각보다 자세한 사진은 없네요.








7년 전 하이뉴는 사이즈가 좀 작게?? 나온 듯 했는데, 이번 하이뉴 버카는 뉴건담 버카와 비슷 한 듯 보입니다.

실제로 뉴 하이퍼 바주카의 경우 위 사진에서 보시듯, 디테일이 약간 달라졌을 뿐 사이즈나 기본적인 모양은 똑같습니다.

단 뉴건담버타에서 클리어 파츠로 된 부분들이 그냥 통짜로 변경이 되었네요.

약간의 가공을 통해서 뉴건담 버카의 뉴 하이퍼 바주카의 부품을 유용할 수 있습니다.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 싶지만요.





여기까지 찍고는 아이폰으로 찍기를 포기했습니다. 정말 부품수가 많네요.

개수 포인트나 조립, 도색 할 때 주의할 점 생각해가며 가조하다보니 사진찍을 여력은 나지 않더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MartinPl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