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새소식 NEWS2014.08.01 11:22

동경 오다이바 다이바시티 “기동전사건담 UC 네오 지옹, 오다이바에 나타나다!” 상영 개시

 동경 오다비아 “다이바시티 도쿄 플라자 ダイバーシティ東京 プラザ” 7층에서 영업중인 건담 프론트 도쿄 안에 있는 직경 16미터의 돔에서 박력있는 CG영상을 관람가능한 DOME-G에서는 이번주말 8월 2일부터 기동전사 건담 UC와 연동한 신작 영상 “기동전사 건담UC 네오지옹, 오다이바에 나타나다!”의 상영이 시작됩니다.

이번 신작영상에서는 기동전사건담UC의 등장기체가 오다이바에 상륙하여, 이제껏 보지 못했던 전투 장면을 펼쳐보입니다. 기동전사건담UC 스탭이 다수 참가하여, 작품에 등장했던 4기의 모빌아머, 모빌슈츠가 압도적인 CG배틀을 보여줍니다.

또한 DOME-G에서는 이전 상영작도 번갈아 가며 상영하는 스케쥴로 2종류의 영상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영상 상세 정보


[DOME-G] 어트랙션 무비 “기동전사건담 UC 네오 지옹, 오다이바에 나타나다!”
(원제 『機動戦士ガンダムUC ネオ・ジオング、お台場に現る!』)

감독 : 카와타 나루히토 河田成人
스토리보드 : 후루하시 카즈히로 古橋一浩
메카디자이너 : 카토키 하지메 カトキハジメ
CG 디렉터 : 후지에 토모히로 藤江智洋
기획, 제작 : 선라이즈 サンライズ

스토리


 오다이바의 야경에 돌연 게이트가 열리며, 모빌아머, 모빌슈츠가 오다이바를 덥친다. 주변의 시설을 파괴하려 할 때, 사이코프레임의 공명의 영향으로 네오지옹도 나타나, 샴브로와 교전! 게다가 유니콘 건담과 밴시 노른 도 나타나, 4기가 뒤엉킨 배틀로 발전한다. 과연 유니콘 건담과 밴시 노른은, 오다이바를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 신작 영상 길이 : 5분 전후 

 ※ “기동전사건담 UC” 본편 스토리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신작영상과 연동 한정판 건프라 세트


 풀아머 유니콘 건담 디스트로이 모드 + 밴시 노른 디스트로이 모드 2기 세트가 발매됩니다. 성형색상이 각각 펄 화이트, 메탈릭블루로 변경되어, 사이코프레임은 클리어그린라메인 특별사양으로. 게다가 풀아머 유니콘 건담에는 암드 아머 DE가, 밴시 노른에는 하이퍼 빔 쟈벨린이 새로 추가됩니다. 

가격은 6480엔 (세금포함)입니다.


출처 http://www.sunrise-inc.co.jp/works/news/news_e.php?id=8100


Posted by MartinPlus

댓글을 달아 주세요